-
[서울문화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탄생 15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에 감사의 뜻을 담아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랑크 라뻬르 사장으로 부터 1호병을 증정 받는 만화가 이현세.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엄선된 17년부터 30년까지 원액을 주로 사용하였으며, 특히 요즘 영역간의 경계를 허물어트리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아가는 있는 콜레보레이션(마케팅에서 일종의 협력 산업을 일컫는 말로서로 다른 분야의 두 브랜드가 한 가지 소비 타깃을 위해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것)으로 만화가 이현세 교수가 동서양 모두에서 최고의 자리를 상징하는 용을 모티브로 디자인에 참여하였다.
'임페리얼'은 지난 15년 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위스키로 이번 출시된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 은 알코올 도수40도, 용량 450㎖이며 탄생 15주년과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출고가가 12년산 500㎖와 동일한 2만2990원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랑크 라뻬르 사장은 이번 제품의 계기로 매년 혁신적이고 개척적인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 밝혔으며 본 제품은 7월 1일 부터 2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허중학 기자 ostw@freechal.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 서울문화인신문에 있음>
<저작권자ⓒ서울문화인 & sculturein.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댓글0
- 위로